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정보/건강트랜드

플라즈마 멸균기, 플라즈마 소독기 가격정보 노하우

by 시너지메이커9 2017. 1. 8.
반응형

플라즈마 멸균기, 플라즈마 소독기 2017년 가격정보 노하우

eO 가스 멸균이란 ?

 


원리

Ethylene Oxide Gas 의 독성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및 기타 미생물을 사멸 시키는 화학적 소독 방법을 말하며 스팀소독은 (121 ℃ ~132 ℃) 의 온도를 필요로 하는데 비하여 38 ℃ ~56 ℃의 저온에서 소독이 이루어지므로 저온 멸균법 이라고도 합니다.

현재 가스 멸균법으로 멸균 처리하는 부분은 고열이나 습도에 민감한 섬세하고 예리한 외과기구, 내시경 수술 장비의 부속품 및 플라스틱 제질, 다공성 물질 및 물품을 손상 없이 소독할 수 있습니다.

 

특성

소독물질인  E.O GAS 는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미생물에 효력이 있고 고온이나 습도 압력이 없어도 건조된 물질에 쉽게 침투할 수 있어 소독물품에 부식 또는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E.O GAS 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건은 노출시간, 가스농도, 습도, 온도, 침투능력 등이며 노출시간은 온도, 습도, 가스농도, 소독물품의 침투능력 사멸하고자 하는 균의 형태들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독으로 독을 치료하는 이오가스소독기의 규제가 심해지며 피곤해 하는 병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오가스의 독성은 익히 알고 있었으나 대안이 없기에 늘 걱정하며 조심히 사용하기는 했었지요. 하지만 규제가 강화되고 점검받아야 할 사항들이 늘어나며 개원하시는 원장님들 께서는 플라즈마 소독기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가여서 구매를 망설이셨던 병원이나 관계자분들께서는 금번 대폭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져서 좀더 안정적이고 아래와 같은 특징의 플라즈마 멸균기가 왜 중요하고 바꿔야하는지 설명이 됩니다.

플라즈마멸균기의 특징

스마트 시스템

수술도구의 수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정 중 수분을 자동제거 ​차가운 수술도구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정중 자동예열


탁월한 멸균력

멸균력을 검증하여 가장 완벽한 도구인 Helix PCD 의 Test 성공 50% 과산화수소를 농축하여 멸균력향상


낮은 유지 보수비용

최소한의 설계 그리고 최대의 멸균력 최소한의 설계로 유지보수 비용 감소




35L 플라즈마멸균소독기

앞면 가로 416.75  높이 489

측면 818.1

멸균온도 50~60°

중량 70kg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low temperature plasma sterilizer)


<플라즈마 멸균기 원리>

•Injection상태:액체 상태의 과산화수소를 기 체 상태로 변화시켜 챔버 내부로 공급한다.

•Diffusion상태:공급된 과산화수소가 확산되 어 모든 피 멸균의 표면에 스며든다.

•Plasma상태:플라즈마를 이용하여 활성산소  및 free radical을 생성하여 멸균력을 향상시 킨다.

멸균범위(응급,빠른멸균)

*멸균가능물질:금속제품, 스테인레스, 알루미늄, 놋쇠, 치탄합금,플라스틱 제품, 폴리에틸렌, 폴리카보네이트, 폴리염화비닐(PVC), 폴리프로필렌, 폴리우레탄 등

유리제품, 고무제품, 세라믹 제품


*멸균력 저하 물질/제외 물품

수분을 흡수하는 재질로 되어 있는 기구

멸균제인 과산화수소를 흡수해서 멸균효과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1.식물섬유(세룰로스)소재를 사용한 제품(린넨,종이,거즈면,나무 등)

2.분말,가루

3.액체

4.스폰지,발포스티로폼 등

 



저온플라즈마소독기,저온플라즈마펼균기

비욘메디 BM-035L


메디컬9에서 제공가능한 서비스는 

성형외과개원전문 - 수술실장비일체셋팅

성형수술기구,수술실소모품,비스툴,매몰실

가슴내시경,이마내시경,엔도스코프 ENDOSCOP DEMO

악안면 수술장비 에스큘랍,스트라이커

보비 BOVIE 등 데모 가능합니다.

성형외과 수술장비 신품, 중고의료기

의료용헤드라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