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 10가지

by 시너지메이커9 2017. 3. 5.
반응형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 10가지

 

사이트를 새로 리뉴얼하거나 제작해야하는 경우 알아야할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를 알아봅니다. 올해의 시작은 기존 디자인 또는 심지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최신 동향을 프레임 워크에 통합하는 방법을 생각해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기능에서부터 컬러 타이포그래피에 이르기까지, 2017 년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각적 개념을 도입하고 탐구하는 해가 것입니다. 이러한 디자인 일부는 이미 충분한 시각적 영감을 불어 넣어주고 있습니다.

 1. Gradients

 


동안 디자인 경관에서 빠져 나온 그라디언트 트랜드는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색상 흐리게 기술의 모양이 바뀌 었습니다.마지막 그라디언트 라운드에는 디자인 전반에 미묘한 차이가있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OS 아이콘이 대표적인 예였습니다. 이제 그라디언트는 크고 대담하며 많은 색상을 사용합니다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사진에 2 그라디언트 오버레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외모를 바꾸거나 흥미로운 사진을 조금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훌륭한 방법입니다. 작업 다른 이미지가 없을 그라데이션 배경을 사용하여 눈에 띠는 작업을 수가 있습니다.

 

2. Video with Sound


사람들은 유튜브나 비메오에서부터 영화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장치로 비디오를 보는 것에 익숙해 가고 있습니다이제 웹사이트는이 영화 같은 경험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 사운드 디스플레이가있는 비디오를 적용 있습니다(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자동 재생할 필요는 없습니다.)조심해야할 것은 모든 사용자가 소리를들을 수는 없기 때문에 사운드를 껐다가 켜는 옵션을 포함하는게 좋을 있습니다. 콘텐츠는 사용자가 경험의 일부로 소리를 요구할 정도로 옵션이 있어야합니다(적절한 동영상과 사운드 콘텐츠가있는 경우 멋지게 작동 수있는 디자인 트렌드입니다.)

 

3. Virtual Reality (Almost)

 



 VR(버추얼 리얼리티) 2017 디자인 요소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 것입니다. 시장에 많은 관련 장치가 있고 저렴한 가격대가 보급됨에 따라 VR 커질 것입니다. 게이머는 처음에는 VR 최대한 활용할 있지만 마케팅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도 확실히 목적에 도달 있습니다.그러기위해서는 디자인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또한 헤드셋이 필요없는 가상 현실 환경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여기에는 360 비디오를 포함한 사이트 디자인 3 차원 효과가있는 고도로 상호 작용하는 경험이 포함됩니다. 다음 레벨로 상호 작용하는 모든 것은 VR 느낌을 가지며 이러한 다양한 접근방법은 인기있는 트랜드가 것입니다.

 


4. Even More Parallax
 



패럴랙스
스크롤링 효과는 2016 년의 추세 였고 디자이너들는 이러한 마우스 기반 동작으로 명료 표현이 가능해졌습니다. 추세는 더욱 인상적이고 시원한 시차 효과로 계속 것입니다아래로보다는 위로 이동하는 시차 효과와 훨씬 계층화 디자인을 포착하는 동작을 찾습니다. 2017 년의 거의 모든 디자인 트렌드의 핵심은 현실감과 시차감은 그대로 반영될 것입니다. 움직임이 화면에 표시 될수록 사용자가 많이 나타납니다.

5. Super Simple Homepages

많은 디자인 트랜드는 잠시 동안 인기가있었던 무거운 홈페이지 스타일을 제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많은 디자이너가 디자인의 번째 화면에 단어 표시하는 디자인을 선택합니다그리고 SEO 대해 걱정하기 전에, 페이지들은 종종 스크롤 아래쪽에 많은 정보를 배치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 습관이 디자인 전체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모바일 사이트에서 많은 스크롤링 덕분에 사용자는 기기에 관계없이 사이트를 많이 있습니다. 트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순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 후에  스크롤 동작을 통하여 정보전달을 수행할 있도로 접근하면 됩니다.

6. New Navigation Patterns


 
이제는 네비게이션을 디자인 상단에 붙일 필요는 없습니다. 숨겨진 스타일 또는 아웃 스타일에서 페이지 측면 또는 하단의 탐색에 이르기까지 메뉴를 이동하는 것이 유행입니다. 네이비게이션 스타일 변경을 고려할 사용자 패턴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탐색 기능을 쉽게 찾을 있으며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것이 핵심이며 그렇지 않다면 고전적 방식으로 접근하는게 현명합니다.

7. More Tactile Design

 


  디자인은 물리적이고 시각적인 것들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머티리얼 디자인과 많은 촉각면과 오브젝트의 레이어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트렌드는 비주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닌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손을 뻗어 터치 수있는 느낌을주는 많은 실사적인 느낌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 Neutral Color Palettes


 
네츄럴컬러 팔레트처럼 자연색이 강조된 디자인에 임펙트요소로 레이아웃을 꾸며주는 패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기법도 자연색위주의 컬러 팔레트 기준색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난 2 동안 디자인에서 보았던 가장 다채로운 색상 일부가 자연스럽고 중성적인 색상으로 바뀌 었습니다프로젝트에서 많은 초록, 채도가 조정된 느김의 색을 적용해보면 됩니다

9. Wearables Influence the Web


마이크로사이트
디자인은 다른 모든 것에 영향을 것입니다. 모바일 퍼스트 디자인 정신이 모든 사이트의 작동 방식에 영향을 미친 것처럼 착용 가능한 우선 접근 방식이 디자인에 가장 영향을 미칩니다. (앱이 휴대 전화 시계에서 작동하기를 원할 것입니다.)이러한 영향으로 일부 모바일 앱의 모양과 복잡성이 변경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피와 최소한의 스타일이 등장 것입니다. 너무 많은 사용자가 웨어러블을 구입하고 다른 장치에서 연동해서 사용하기를 원할 때이 디자인 방법은 생각보다 빨리 진화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10. Custom Typography


 
타이포 디자인의 크고 대담한 글자체는 결코 기본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타이포디자인은 점점 적용하기 좋아지기 쉬운 추세 하나입니다. 글꼴 호환성의 증가로 많은 디자이너가보다 참신하고 흥미로운 서체로 타이포그래피 위주의 디자인을 수행하고 있습니다타이포 디자인은 여전히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배하는 것처럼 보이는 셰리프 (san sheriff)에서 진화된 형태입니다. 빈티지 스타일의 스타일부터 완전히 사용자 정의 서체의 레트로 스타일까지 디자이너는 시각적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유형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접근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타이포가 멋지더라도 가독성또한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미지와의 결합이든 독립형 아트웍과의 결합이든, 사용자가 한눈에 당신이 말하고자하는 것을 정확히 이해할 있도록하는게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