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추천사이트

기능성 흡연부스 스모킹엑시트로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by 시너지메이커9 2017. 7. 16.
반응형

기능성 흡연부스 스모킹엑시트로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주)재백의 스모킹엑시트는 차세대흡연부스 스마트 에코흡연부스 시스템으로 기능성 흡연부스 시대를 열어가고 모양만 흡연부스가 아닌 흡연부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것을 모토로 조달등록 및 다양한 지자체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재백 흡연부스의 특징은 아래의 6가지로 기존의 흡연부스에서는 원가생각하느라 적용못시킨 부분을 과감하게 적용하여 비슷한 납품가에 모든 기능을 넣어
기능성흡연부스와 재떨이로 근본적인 담배냄새를 제거함과 동시에 쾌적한 흡연환경을 통해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를 생각하는 흡연부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합니다.

특허받은 완전분쇄형 스마트에코 재떨이의 경우에는 기존의 파쇄방식이 담배잔류물에 의해 냄새가 없어지지 않고 특유의 오래된 냄새로 인해 흡연부스가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다면 국내외 모든 흡연부스 및 재떨이 재품의 비교분석을 통해 냄새의 원천적인 차단에 충점을 두어 담배냄새나지 않는 흡연부스 조성이 가능해졌습니다.
한국적인 도자기형태의 모양과 재떨이의 기능을 합쳐만든 재백의 스마트에코 재떨이는 기존의 흡연부스에서 재떨이만 바꿔도 그 냄새없애는 효과를 보실 수 있는 기능적인 제품입니다.


검색엔진 -유투브와 구글에서 '스마트흡연부스'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정보와 영상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SmokingExit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