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트랜드/제휴마케팅트랜드

구글 애드센스 심사 최단 기간통과 스냅북으로 해결하는 꿀팁

by 시너지메이커9 2017. 11. 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심사 최단 기간통과 스냅북으로 해결하는 꿀팁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너도나도 티스토리만들어서 접근하고 있지만 정작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서 몇개월씩 고생하시고 계신현실에서 새로운 승인방법으로 급부상중인 스냅북을 알아봅니다.






애드센스를 승인받는다 하게 되면 대부분 콘텐츠용 애드센스 승인입니다. 이미 다른 블로그로 애드센스를 받았거나, 기타 다른 플랫폼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얻으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과정이 생략 될 수 있겠지만, 처음 블로그로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심사 과정을 꼭 거치게 되지요.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는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 10달러 달성시 PIN번호 수령 -> 100달러 달성 시 첫 출금!


이것저것 복잡하게 다 생각하지마시고 고수들의 팁을 활용하는것도 시간을 줄이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미 애드센스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떠오르는 핫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스냅북 이라는 서비스 이지요. 이 스냅북을 사용하면 애드센스 승인을 쉽게 받을 수 있을 뿐더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수익까지 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이기도 하지요. 스냅북 측에서도 스스로 자신을 이렇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상기카테고리에서 폴더를 만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왜냐면 이것에 최적화되어있기 때문에 괜히 다른거 만들지 마시고 상기 폴더나 연관폴더로 만드신후에

스크랩을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아이디어는 승인이후에 포스팅이나 운영에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스냅북 바로가기

단순한 스크랩북이 어떻게 애드센스에 광속승인통과를 하는지 로직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중요한 것은 2~3일만에도 승인이 나고있는 것에 집중해서 일단 2~3시간투자하여 먼저 여기저기 스크랩을 해두는게 좋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서핑하다가 관심글이 있으면 그냥 스크랩하듯이 링크주소만 스냅북에 붙여넣으면 끝입니다.
이렇게 북마크처럼 모여진 나만의 스냅북이 50개를 넘어가면 바로 애드센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것은 심사기간중에도 10개정도는 하루에 붙여넣기를 해주시는게 포인트인듯합니다.


스냅북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넣기 위한 과정을 거치다 보면, 스냅북이 정말 잘 만든 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된것을 알게되십니다. 계정 셋팅에서 HTML코드 <head>태그에 삽입할 코드를 넣는것도 가능하고, 검색 허용을 켜거나 검색 설명을 수정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지요.  어느정도 스냅북의 규모를 키우고 나서,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나 구글웹마스터에 등록한다면, 네이버와 구글,빙등에서 유입되는 사람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트래픽을 키우는 용도로도 최적화되어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계정생성과 애드센스 진행 순서는 스냅북을 받으신후에

1. 새로운 구글 계정을 생성합니다.

2. 스냅북에 가입을 합니다

3. 폴더를 생성합니다

4. 인터넷 상에 있는 여러가지 글들을 스크랩 합니다

5. 최소 50개 이상의 글을 스크랩 후, 애드센스에 가입을 합니다.

6. 애드센스 가입신청 후에도 스크랩을 10개 이상씩 해줍니다

7. 2일에서 10일 이내에 승인을 받습니다



스냅북, 애드센스 승인을 도전하다 수차례 고배를 마신 분이시라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승인 거절에 지치신 분이라면 더더욱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결과적으로 더 의욕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힘을 주기도 하니까, 승인을 받는다면 분명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것이니까요. 그리고 스크랩하실때 뉴스는 스크랩안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주로 블로그나 정보성 위주가 도움이 됩니다. 비어있는 폴더없이 채워주시고 나중에 폴더는 늘려나가시면 되고 초기에 승인목적의 폴더를 만들어 채워주시면 됩니다. 결국 스냅북은 블로그형태로 운영되는 형태가 아니라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내가 글을 작성하지 않아도 스크랩만해도 구글봇은 이것을 포스팅을 인식하는 원리입니다.

스냅북 바로가기


일단 통과되시면 본격적인 제휴마케팅이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키워나가시면 됩니다.
이런 부분들에 대한 해외블로거들 팁은 따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