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트랜드/마케팅자동화툴

제휴마케팅 클릭뱅크로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by 시너지메이커9 2015. 9. 30.
반응형

제휴마케팅 클릭뱅크로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한국 클릭뱅크의 블로그 시리즈인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네 가지 게시물 시리즈에서, 저희는 정보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전략을 제공할 것입니다.

  • 클릭뱅크의 장점
  • 자신의 클릭뱅크 제품 및 웹사이트 구축하기
  • 트래픽을 올리고 테스트하기
  • 리드 및 백엔드 세일 프로세스 포착하기

클릭뱅크는 귀하와 같은 수천명의 “정보 사업가”가 클릭뱅크를 통해 정보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향후 수 주간 한국 클릭뱅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수시로 방문하셔서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핵심 전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클릭뱅크의 장점

오늘날 모든 옵션을 이용할 수 있는 시점에서, 지난 수십년간 기업가들이 신속하게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온 프론트-엔드 채널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정보 게시 및 마케팅 사업 영역에서 초기 혁신자인 클릭뱅크는 모든 저명한 기업가들이 자신의 프론트-엔드 프로모셔널 믹스의 일환으로 보유하고 있어야 할 입증된 채널입니다.

클릭뱅크 채널의 통계적 수치

1998년 설립된 클릭뱅크는 300개 이상의 다양한 범주에서 5만개 이상의 정보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10만개 이상의 활발한 제휴사로 구성된 영업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30개 이상의 통화를 사용해서 6개 이상의 언어로 영업 활동을 하는 클릭뱅크는 매일 200개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활동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수만명의 기업가들이 클릭뱅크의 도움을 통해 약 5,000만명의 신규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판매 하고 수익을 올렸습니다. 따라서, 현재 온라인 판매 및 수익 증대를 위해 클릭뱅크를 프론트-엔드 채널로 사용하고 있지 않는 기업가인 경우, 지금이야 말로 심각하게 고려해 볼 때입니다…

클릭뱅크 채널을 추가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나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법입니다. 결국, 저명한 기업가들은 강력한 프론트-엔드 제품과 효과적인 판매 교섭을 개발하기 위해 이미 대부분의 힘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클릭뱅크의 성과급 지불 모델은 사실상 이러한 위험성을 없애줍니다.

자기 회수적 고객 확보

소액의 가입 비용만 제외하면 클릭뱅크 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드는 추가적인 비용은 없습니다. 소매 수수료는 판매가 완료된 후에 성공적인 판매 거래별로 정산됩니다. 물론, 제휴사 커미션은 제휴사를 통해 발생한 판매에 한해서만 지불됩니다.

프론트-엔드 판매에 대한 클릭뱅크의 성과급 지불 모델은 소위 “자기 회수적” 또는 “소극적 재원” 고객 확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는 고객이 실제로 확보되기 전까지 고객 확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프론트-엔드 채널은 백엔드 세일에 너무나도 중요한 최종 고객 정보를 공유하기 꺼립니다. 이러한 채널을 이용하게 되면 복수의 바운스백(bouce-back) 오퍼, 판매후 등록 과정 등과 같은 수 많은 밀봉책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이러한 노력이 가치가 있을 수 있으나 고객을 찾는 일에만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고객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는 클릭뱅크

클릭뱅크 플랫폼을 통해 프론트-엔드 제품의 판매가 성사된 경우, 클릭뱅크는 제품 판매 후에 기업가에게 고객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름 및 이메일 주소가 포함되는 이러한 고객 정보는 온라인 판매 및 수익 증대를 위해 팔로우업 절차 및 백엔드 시스템에 간편하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거의 완벽한 프론트-투-백(front-to-back) 통합을 위해 최종 고객에 대한 직접적으로 접근함으로써 클릭뱅크는 프론트-엔드 채널에서 분리되며, 이것이야 말로 기업가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저명한 기업가에 있어서 온라인 판매 및 수익 증대를 위해 클릭뱅크 채널을 구축하는 작업은 홍보할 기존 프론트-엔드 제품을 파악하는 일부터 시작하는 상당히 간단한 절차가 됩니다. 

일단 시작하시게 되면 클릭뱅크의 장점에 대해서 아시게 되며 결과를 통해 그 가능성을 측정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뱅크 바로가기
http://kr.clickban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