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시스타 홍진영의 다이어트 비밀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이된다는거 아시나요?

by 시너지메이커9 2015. 11. 4.
반응형

섹시스타 홍진영의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


최근 홍진영이 SNS에 식이요법의 도움을 받고 있다며 올린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SNS에 올린 글에는 홍진영이 홍진영의 식이요법으로 알려진 '샹떼꼬르' 라는 제품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섹시스타 홍진영의 다이어트 비밀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이된다는거 아시나요?


홍진영 쌍떼고르 다이어트 비법홍진영 쌍떼고르 다이어트 비법





'샹떼꼬르'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곡물효소 함유제품으로 식사 후 30분 이내 1포 섭취하면 곡물효소로 인해 식이요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다이어트상담 지름길 - 클릭하세요]


효소란 영양소를 소화, 흡수시켜 인체의 활력을 발생시키거나 우리 몸의 낡은 조직을 버리고 새로운 조직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는 즉, 인체에서 소비와 생산의 작용을 화학적으로 추진하는 촉매 역할을 한다.
또한 효소 자체의 성분도 조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신진대사를 도와주고 세포의 활력을 더해주는 작용을 한다.


현대 사회에서 잦은 스트레스와 공해, 각종 환경 오염 등의 원인으로 인체에 쌓일 수 있는 독소, 노폐물, 약물등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우리의 몸에서 효소들이 살아남기 어려운 환경이 되어가고 있다.

홍진영 쌍떼고르 다이어트 비법홍진영 쌍떼고르 다이어트 비법


샹떼꼬르는 건강한 곡물효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앞서 말한 문제로 인한 효소 보충식이 될 수 있으며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장기간 자연 발효시키는 제품이기 때문에 식이요법은 물론이고 건강 증진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