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3

1%의 제휴마케팅 온라인 비즈니스 런처 커리큘럼 1%의 제휴마케팅 온라인 비즈니스 런처 커리큘럼 온라인비즈니스런처 나만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도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답답함이 시원하게 해소되며 명확하게 무엇을, 누구에게, 어떻게 해야할지 알게되는, 내 비즈니스에 새로운 길이 열리는 방법입니다. 첫주 내용 요약 1. 가망고객을 아는 지식 1) 키워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분석 비즈니스를 시작할때 가장 위험한 위험한 요소인 GUESS WORK(근거없는 추측)을 완전히 없애버리고 다음과 같은 사실(FACT)를 알게 됩니다. - 내 비즈니스에 대한 국가별(한국포함) 가망고객의 수. - 가망고객군이 매월 검색엔진에 입력하는 구체적인 키워드의 종류. - 가망고객의 키워드에 대해 빠르게 상위노출 및 전환을 일으키는 로드맵. - 내 비즈니스의 .. 2021. 1. 29.
윈도우 10 시작 메뉴가 갑자기 안뜰때 ! 먹통 해결방법 1. 윈도우10 깨진 파일 복구 작업표시줄 검색창이 실행된다면, ‘windows powershell’을 검색한다. 결과에 나타난 윈도우 파워쉘을 오른 클릭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한다. 그러나 검색창도 먹통이 됐다면 윈도우키+R을 누르고 ‘powershell’을 입력하자. 파워쉘 실행 창이 뜨면 작업표시줄에 나타난 파워쉘 아이콘을 오른클릭하고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클릭한다. 아이콘 위에 커서를 둔 채 시프트 키를 누른 상태로 컨트롤 키를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메뉴를 다시 클릭한다. 파워쉘 창을 띄웠다면 sfc /scannow를 입력한다. 파워쉘에서는 윈도우 파일 중 깨진 것이 있는지 검사할 수 있고 수정할 수도 있다. 깨진 파일이 있지만 고칠 수 없을 경우 dism /onli.. 2021. 1. 10.
[독서리뷰] 100만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 글쓰면서도 몰랐던 소셜시대에 최적화된 글쓰기 공식 "허접한 콘텐츠로도 간편하게, 얍실하게, 초스피드로 100만 클릭을 달성하고픈 분들만 이 책을 사라" 블로그, 포스트, SNS, 유투브등 소셜시대에 최적화된 글쓰기 내용을 알려주고 바로 써먹는 글쓰기 공식같은 책입니다. 물론 내용도 좋으면 좋겠지만 한걸음씩 늘려나가면 어느순간엔가 소셜에 맞는 글을 쓸수 있기를 바라면서 쭈욱 읽어내려갑니다. 첫째, 글쓰기 뼈대의 4계명(SHORT법칙) 짧게 끊어 쓰라. 리듬을 타라. 반복금지 재미 : 정보 = 2 : 8 파레토 법칙 둘째, 글쓰기 리모델링 작업(3대 변주법) 휴머나이징 : 사물의 의인화 티싱기법 : 살살 간지럽혀라.(궁금증 유발) 존경 : 경어의 기술 셋째, 글쓰기 주제잡기 3가지 스킬 하늘 아래 새로운 주제는 없다. 무조건 낮설게 하라.(=우려먹기) 허를.. 2021. 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