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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트랜드정보/복지몰&폐쇄몰 트랜드뉴스

3월 신규 오픈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지몰 & 폐쇄몰 미리 입점해야하는 이유 3가지

by 시너지메이커9 2016. 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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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해도 판매없는 기존의 복지몰/폐쇄몰은 이제 그만!!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두 상생하는

복지몰 3월 신규 오픈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지몰 & 폐쇄몰 입점안내



1999년 대기업 쇼핑몰 MD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공무원 연금공단 상록몰, 국방부 복지몰,     
코레일 멤버쉽몰, 카드 포인트몰, 오픈마켓등 다양한 쇼핑 서비스 사업을 총괄한 분의 2016 신규 프로젝트 작품으로 실로 좋은 서비스입니다.기존의 폐쇄몰이 기획전이나 특가전을 제회하고는 매출발생이 어려웠는데 이를 큐레이션이라는 형태로 해결하여 입점업체와 판매업체 모두 상생할 수 있는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래 5만개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복지몰
 서비스와 국내에 새롭게 도입되는 큐레이션 오픈마켓 서비스 오픈을 준비한 내용이니 초기 입점하시는 업체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을것입니다.


판매 회원 가입 : http://www.buyis.co.kr/member/sell_agree     
제안서 다운로드 : 제안서 다운로드  
샘플 디자인 : http://sample.buyis.co.kr    
판매 회원 SCM : http://scm.buyis.co.kr    
회사 홈페이지 : http://www.smartwel.co.kr   


P/S 판매회원 가입시 비고란에 강성욱 팀장이라고 표기를 해주시면 좀더 신경써드릴 수 있습니다. ^^


복지몰/폐쇄몰은 정보가 많이 오픈되어있습니다. 그만큼 경쟁이나 매출은 다른 이야기가 되고 대기업도 자체 물류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상품을 공급하는 추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간의 폐쇄몰에는 특판판매외에는 약간 회의적인 부분이 있었는데 좋은 서비스가 오픈된듯합니다.


한가지만 더 첨삭하면 이와 O2O모델 그리고 Iot 모델을 연계하면 막강한 판매채널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운영 쇼핑몰 오픈 일정>

 

쇼핑몰 유형

쇼핑몰 명

도메인

이용고객

오픈 일정

 오픈마켓  바이이즈  http://www.buyis.co.kr   2016년 3월 
 폐쇄몰  청소년연맹 멤버쉽몰  미정  학부모 30만명, 임직원  2016년 3월 
 폐쇄몰  밸류마크  미정  자사 임직원 1,200명  2016년 5월 
 폐쇄몰  배달불러 포인트몰  미정  배달 어플 이용 고객 96만명  2016년 5월 
 폐쇄몰  사회적기업 복지몰  미정  사회적 기업 4,000개 통합 복지몰  2016년 7월 
 페쇄몰  밸류마크 관계사  미정  2만개 거래 법인 사업자 대상 (1차) 2016년 4월 ~  
 B2G  이곳에몰  http://www.ekose.co.kr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사획적기업 MRO)  2016년 6월 

 

<입점 관련 내용>    


1. 판매 수수료 : 최저 4% ~ 최대 12% (카테고리별 수수료 별도 적용)    
2. 정산 주기 : 배송완료 + 8일 (일 정산 시스템 적용)    
3. 계산서 발행 : 오픈마켓과 동일한 판매 수수료 계산서 발행 (부가세 신고 자료 제공)    
4. 입점 혜택 : 2016년 3월 이전에 입점 하시면 플러스 벤더 등급 상향 조정 (수수료 평균 2% 인하, 우선 노출 혜택 적용)    
    
※ 공지사항 : 현재 시스템이 개발중인 상태로 상품 등록 및 모든 SCM 기능은 2016년 2월초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상품이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서는 여러분이 직접 공부해야합니다.


복지몰/폐쇄몰의 관건은 기획전이나 특가전 그리고 특판에 판매기회가 제공되느냐가 관건입니다. 단순등록으로는 복지몰에 입점했구나하는 자기만족외에는 실질적인 매출과는 별개의 사안입니다. 10년간 진행해본 바로는 매출이 잘뜨는데만 매출이 뜨고 거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자주 방문하고 제안하고 그런듯합니다.


대행사 믿지마세요. 상품DB 장사하는데도 많아서 여러분의 상품에는 관심없고 몇개상품모았다 가지고 또다른 마케팅을 하는것이니, 주로 요즘은 배송대행과 카페를 통해 이런 모집을 하더군요. 복지몰 400~500개 입점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 ^^ 대기업도 못하는걸 그런데서 할리가 없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물론 안하는것보다는 좋겠지 하시겠지만 요즘 마케팅과 쇼핑쪽은 강의로 먹고사는 사람이 더 많을 정도로 이들이 양산하는 인터넷좀비수요가 어마어마합니다. 때로는 안하는게 돈버는겁니다. ^^ 하나하나 키워가시다보면 됩니다.
많은게 좋은게 아니라 정확한게 좋은 시대인듯합니다.

지금의 판매트랜드 채널은


1. 오픈마켓/종합몰/홈쇼핑

2. 폐쇄몰/복지몰

3. 배송대행 도매몰 - 현재도 막강합니다. ㅋㅋ

4. SNS 쇼핑 - 가격파괴가 가능해서 많이들 하지만 김빠진느낌

5. 쇼핑몰 APP

6. 다단계 판매몰 - 2015년 하반기 정말 많아지고 글로벌 쇼핑다단계 많이 있습니다. 국내에도 우리샵등의 다단계몰이 있지만 매출은별개

7. O2O 연계몰

8. 중국/일본/동남아 쇼핑몰 입점 - 

9. 이베이,큐텐,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 직구/역직구 패턴


정도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어차피 이 범주 안에서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좀더 기회를 드리자면 중국의 위챗을 공부해보시면 쇼핑몰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상이라 불리는 이들에게 상품공급./판매/쇼핑몰개설을 직접하여 직접 공략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중국쇼핑몰 입점은 좋아지긴 했지만 대부분 사기성이라는 업체들의판단이 있었으며 판매는 안하고 맨날 중국은 독점공급달라고 오고 하더군요. 참고하세요. 그런데서 그런데와 일할리가 있겠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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