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4

재백 스마트재난속보시스템 화재속보기 제품소개 재백 스마트재난속보시스템 화재속보기 제품소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2019. 7. 22.
어도비 cs6 마스터 콜렉션 keygen 다운로드 어도비 cs6 마스터 콜렉션 keygen 다운로드 트라이얼이나 만료된 경우 dll 파일을 복사해 넣으면 됨. 작업시에는 잠간 인터넷을 끊고 하시는게 현명합니다. x86(32비트) 는 프로그램 폴더 x86 폴더 안에 있는 amtlib.dll 를 복사해서 C:\Program Files (x86)\Adobe\Adobe Photoshop CS6 x64(64비트) 는 프로그램 폴더 x64 폴더 안에 있는 amtlib.dll 를 복사해서 C:\Program Files\Adobe\Adobe Photoshop CS6 (64 Bit)에 덮어쓰기하시면되며,확실한 처리를 위해서는 윈도우 host 파일에서 업데이트를 disable 해주시는것도 권장해드립니다.파일은 첨부해드리며 window에서는 keygen파일은 바이러스로 인.. 2019. 7. 22.
온골시스템으로 누구나 건강해질 수 있는 체온과 온골관리법 온골시스템으로 누구나 건강해질 수 있는 체온과 온골관리법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460-370 B.C.)는 열로 고치지 못하는 질환은 치유될 수 없다고 주장하였으며, 실제로 열을 이용해 유방암 환자를 치료하였다. 그의 의술은 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고대 그리스 철학에 기초를 두고 있다. 이러한 열치료는 식이 및 운동 요법, 약물요법, 수술 등 어떠한 치료에도 듣지 않을 때 권장되었다. 약물이 치료할 수 없는 것은 수술이 할 것이며, 수술로 안 되는 것은 불이 할 것이다(히포크라테스). 나에게 열을 발생시킬 힘이 있다면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다(파르메니데스 540-470 B.C.)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온열의 개념으로 피부만을 뜨겁게 하거나 족욕의 범주에서 못벗어나고 있었습니다... 2019. 7. 17.
pixtastock 이미지&일러스트 50컷 무료 체험판 pixtastock 이미지&일러스트 50컷 무료 체험판 pixtastock 에서 무료체험하고 있으며 고해상도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듯합니다. pixabay나 무료이미지도 좋기는한데 동양적 이미지가 부족하고 주로 풍경이나 도구위주의 사용이라면 한국적 정서에 적합한 서비스인듯합니다. 유토이미지도 좋고 이미지도 퀄리티로 서비스하는 부분은 좋은 접근인듯합니다. http://bit.ly/pixtastock2019 2019.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