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정보/건강트랜드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건강을 위한 5가지 시크릿 처방전

by 시너지메이커9 2019. 5. 13.
반응형

인체가 원하는 가장 우선적인 기준!! 바로  체온(體溫)이다.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온골시스템은 공기 물 소금 수맥의 환경요소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일상생활 속에서 면역을 좋아지게 할 수 있도록 집대성된 인류건강의 최고의 힐링방법.

 

100세 건강은 면역 습관이 좌우한다.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인류건강의 비밀을 생활과 선조들의 지혜인 면역에서 찾다.

누구나 건강한 면역력을 타고나지만 이를 평소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이 사소한 차이가 큰 병을 불러일으키거나 결국 목숨을 앗아갈 수도 있다. 평소 특별한 이유 없이 몸이 자주 아프다면 또는 오랫동안 약물 치료를 하며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 질병에 걸리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100세 건강 시대에 행복한 노후를 결정짓는 것은 바로 면역력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모든 건강의 기초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2010년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건강한 사람이 8.1%, 건강하지도 아프지도 않은 반 건강 상태인 사람이 61.8%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의 대다수가 반 건강 상태라는 의미다. 반 건강 상태는 우리의 노력으로 충분히 고칠 수 있다. 그러나 내 몸이 보내는 작은 신호를 무시하게 되면 반 건강에서 질병으로 발전하게 된다. 과거보다 풍부한 물질적 부를 누리고, 엄청난 의학기술의 진보를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질병에 걸리고, 만성 질환에 시달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를 꼽을 수 있다. 지나친 업무량으로 인한 과로와 스트레스, 수면과 운동 부족, 영양소가 불균형한 식습관 등 현대인들은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년 경험과 실전노하우로 궁극적인 건강력을 회복하고 극대화하기 위한 온골힐링을 위한 온골시스템  ‘5가지 시크릿 처방전’을 제시한다. 이른바 ‘온골시스템-project’다.

 

 

 

 

 

  • Air 주변 공기를 항상 환기와 건강한 공기로 전환시켜라.
  • Alkaline water 좋은 소금 9잔의 생명수로 물 고픔 신호를 해결하라
  • Sleep 수맥없이 건강하게 7시간 수면이 면역의 보약이다.
  • Physical temperature 체온 1℃가 면역력을 좌우한다
  • Thank 매일 감사할 일 3가지를 찾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