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정보창고/워드프레스 SEO 최적화

워드프레스 SEO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6단계 원칙적인 접근법

by 시너지메이커9 2024. 2. 28.
반응형

여러분도 저와 같은 경우라면 웹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고 있을 것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가 늘어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그토록 바라던 주 4시간 근무제가 더 가까워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자를 확보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시장에 나와 있지만 그들을 발견하고 이후에 그들을 웹 사이트로 데려 오는 것은 또 다른 요소입니다. 성공적인 방법을 찾으려면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합니다.

효과적으로, 나는 내 시간에 몇 가지 성공적인 공식을 통해 왔으며이 제출에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다음의 많은 제안 중 하나는 모두 시도되고 검토되었으며 사실상 WordPress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보장됩니다. 

 

워드프레스 SEO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6단계 원칙적인 접근법

 

 

1. SERP에서 게시물 최적화

대부분의 블로거는 Google에서의 평가에 집착하지만, 많은 블로거가 눈치 채지 못하는 것은 제출물이 Google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표시되는 방식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크게 두 가지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제목 : Google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추가로 적용 할 수 있도록이를 변경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2. 설명: 사람들이 클릭할 경우 예상되는 내용에 대한 투명한 생각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게시물에 메타 설명을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Yoast 웹사이트 포지셔닝 플러그인으로 제목과 개요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글 올리기 화면의 메타 필드를 통해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Google은 데이터를 선택하여 SERP 내에서 사용하며 매력적이고 클릭 가능한 추가 스 니펫이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2. 이동 경로 추가

이동 경로 탐색은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웹 사이트 구성과 관련된 위치를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웹 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유용성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동 경로 탐색에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이동 경로 탐색은 SERP 내에서 웹사이트의 모양에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합니다.

 

 

 

보시다시피, 웹사이트에 포함된 이동 경로가 SERP 전체에 추가로 표시됩니다. 이는 검색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기도 전에 웹사이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므로 부정적 요소가 될 수 없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빵 부스러기를 활성화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며 Yoast 플러그인에 의한 WordPress 웹 사이트 포지셔닝을 다시 한 번 사용합니다. 이 단계별 자습서를 통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빵 부스러기를 추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끌리는 헤드라인 카피로 후킹하기

어떤 규모의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면 헤드 라인의 중요성에 대해 모두 알고있을 것입니다. 동일한 제출물이 완전히 실패할 수도 있고 헤드라인의 에너지만으로 입소문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웹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킬 수있는 중요한 효율적인 문제 중 하나는 헤드 라인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워드프레스용 제목 잘라내기 테스트 플러그인으로 간단히 끝낼 수 있습니다. 간단히 작성하는 모든 제출물 및 / 또는 웹 페이지에 대해 두 개 이상의 추가 헤드 라인을 만든 다음 게스트에게 무작위로 제시하고 수수료를 통해 언론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어떤 헤드 라인이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지 결정하고 이별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장점은 빠르지 만 특성 (예 : 어떤 종류의 헤드 라인이 가장 잘 수행되는지)을 알고있는 경우 조만간 독자에게 더 높은 헤드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4. 각 페이지와 포스트의 상호 연결

웹로그에서 참여도를 높이는 데 게시물 간 연결(즉, 상호 링크)보다 더 중요한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 웹 사이트의 많은 게스트는 처음에는 탐색에 눈이 멀고 웹 사이트를 추가로 발견하도록 강요하는 한 가지 기술은 콘텐츠 자료 내에 관련 게시물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즉시 통합하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가능한 한 많은 관련 하이퍼 링크를 웹 로그의 관련 게시물에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의 기본 검색 성능으로는 이 작업이 항상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개선해야 할 점이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하이퍼링크 검색 플러그인을 맹세하는 이유입니다. 워드프레스 기본 검색 성능은 전체 글과 페이지 내에서 선택한 핵심 문구를 검색하고 시간순으로 리드를 반환하는 반면, 상위 내부 하이퍼링크 검색은 제출물과 웹 페이지 제목만 고려합니다.

이..

 

링크하려는 제출물의 제목에서 최소한 한두 개의 문구를 염두에 둘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상호 연결 방법이 훨씬 간단해집니다.

5. 관련 글(related post) 활용

글의 뒷면에 관련 글을 함께 표시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미 젯팩을 사용하고 있다면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웹로그에 관련 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모양이 필요합니다:

 

 

관련 게시물을 포함하면 게스트가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계속 공부할 수있는 투명한 대안을 제공하여 참여도를 높일 수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련 게시물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추가로 유도하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상당히 적당히)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관련 게시물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있는 곳입니다. 많은 최고의 관련 글 플러그인은 클래스, 태그, 최신 글, 작성자 등을 통해 관련 글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방식을 지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때로는 글에 표시되는 관련 가젯에 대한 데이터(썸네일, 제목, 발췌문 및 기타)에 필요한 항목/방식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6. 보관된 게시물 다시 트위터로 트윗하기

저는 트위터를 많이 활용합니다. 팔로잉을 구성하고 방문자를 늘리는 기능을 통해 본질적으로 가장 접근하기 쉬운 소셜 커뮤니티라고 생각합니다(심지어 트위터로 웹 사이트 방문자를 거의 유도하는 제출물을 작성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Revive Previous Put up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트위터(Fb, LinkedIn, 텀블러, 싱 외에도)에서 웹사이트로의 방문자 순환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플러그인을 트위터 계정에 하이퍼링크로 연결하면 주로 설정한 표준(특정 제출 종류, 일반적으로 트윗을 공개해야 하는 방식 및 인스턴스에 해당)에 따라 웹로그에 보관된 게시물을 다시 트윗합니다.

 

보관된 게시물은 주기적으로 내 트위터 프로필에 게시되며 트위터 팔로워가 이를 클릭하면 오래된 콘텐츠 자료를 발견하고 웹로그와 함께 다시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내 게시물을 리트윗하여 이전에 나를 몰랐던 사람들이 내 게시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려면 어떤 아이디어를 활용해야 할까요?

위의 6가지 제안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중 일부인데, 특히 실행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즉시 구현하여 방문자를 즉시 늘릴 수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실행 가능한 제안을 따라 실천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