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신규 창업 정보

창업성공사례 “자동차배터리 쇼핑몰카페 배터리프랜즈” – 밧데리몬스터

by 시너지메이커9 2023. 2. 28.
반응형

매출잘나는 자동차배터리 창업 & 카페형 도소매 창업 지원

밧데리몬스터 배터리프랜즈 창업 스타트업 오픈

밧데리몬스터 브랜드는 자동차밧데리 15년 이상 전국 총판과 대리점들에게 밧데리를 공급해오고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 밧데리업계에서 총판 및 전국으로 도소매를 공급해주던 경험을 살려 좀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시장에서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가 #밧데리프랜즈입니다.

  • 델코 전국 판매1위 / X-Pro 전국판매 1위
  • GM 순정배터리 전국 총판 업체
  • 쌍용자동차 순정배터리 전국 총판 업체
  • 아트라스 배터리 산업용 판매우수 업체

밧데리몬스터에서도 처음 시작하는 아이디어형 사업이라서 기획팀. 마케팅팀. 쇼핑몰제작팀 모두가 합동해서 자료를 수집하고 사진을 촬영해가면서 도매형 쇼핑몰 카페를 제작하고 네이버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시장에서의 빠른 소문으로 배터리 도매가 공급 및 마케팅 채널을 통해 지역별로 접수되는 주문콜을 가맹사에게 제공해주는 파격적인 서비스로 기존의 판로가 고민이셨던 카센터나 출동서비스 업체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밧데리몬스터 홈페이지



현재는 서울&경기권에서는 밧데리몬스터하면 모르는분이 거의 없을 정도로 홍보가 많이되었고 경쟁업체 에서도 당당하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밧데리몬스터” 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창업 브랜드인 배터리프랜즈는 시장에서 신선한 창업시스템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밧데리몬스터 소자본 창업



밧데리몬스터는 가맹협력점들의 매출이 안정적으로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지원 및 SNS를 지원함을 통해 기존의 정적인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함께 성장하고 매출을 만들어나가는 파트너로서 밧데리프랜즈 브랜드를 키워 나가고 시장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는 소임을 다할 것입니다.

밧데리몬스터 명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