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타겟회원 자동수집 이벤트 자동발송 프로그램

2015. 8. 5. 15:13마케팅트랜드

[트위터] 타겟회원 자동수집 이벤트 자동발송 프로그램

 

“I Clicked Just One Button And In Just Minutes, I Had Access To 58,100+ Primed Ready To Buy Users...”

 

위와 같이 한번의 클릭으로 5만명이 유입되고 잠재고객이 생성된 프로그램이란 소개.

 

“Now You Too Can Attract Hundreds of Thousands of Free Laser Targeted Visitors Daily Quicker And Easier Than Ever Before...”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에 없던 방문자를 통한 마케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1. 사용법도 간단해서 원하는 타켓키워드를 삽입하고

2. 유저아이디 가져오기 클릭

3. 이벤트파일이나 이미지파일을 올리고 완료버튼

 

//// 이후에 진행은 수집된 타켓아이디에게 추천형식으로 트위팅을 해주는 것으로서 실시간 전송기술로서 이벤트의 즉각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톡이 가장 인기있는 요소중의 하나가 실시간/즉시성에 기반을 두어 사용자들의 심리적인 속도감을 해소해주어 플랫폼으로 자리잡은것처럼 향후 마케팅도 이러한 실시간/즉시성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해야 하며 상품도 여기에 맞추어 고객친화적인 상품과 SEO최적화마케팅을 통해 진행했을때 원래목적의 폭발적인 SNS 마케팅의 강력함을 살릴 수 있다고 봅니다.



 

 

In fact, some of the biggest brands in the world are using this platform to make an absolute KILLING...

In 2013 Starbucks stated that 89% of the company’s revenue originated from its advertising services...

All thanks to its 4 million followers...

That’s right, the results speak for themselves.

With over 236million active monthly users - Twitter™ is FULL of untapped prospects - Ready to use to YOUR profiting advantage.But I know what you you may be thinking

 

 


MASSIVELY MULTIPLY your FOLLOWERS

MASSIVELY MULTIPLY Your ENGAGEMENT

MASSIVELY MULTIPLY Your EARNINGS

 

 

 

We get it.

Attracting followers is hard. And attracting the RIGHT followers is even harder. Because it’s not ALL about your number of followers - It’s about having the RIGHT followers.

Followers who are already interested in what you have to offer. Primed and ready to buy.



몇분만에 28만에게 도달되어 성과측정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팔로워에게 즉각전송되어 마케팅으로 최적의 방법론으로 부상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마케터들만 쓰는 언더에서 사용되었던 기법입니다.

 트위터 글 하나로 몇분만에 12만명을 모집한 사례를 캡쳐해서 올립니다.

 



Follower Grabber and Follower Mastery is a complete Twitter™ marketing solution which is going to give you...

이렇게 실시간 트위터 마케팅프로그램으로 활용할수 있는 부분은 어떤게 있을지 생각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더많은 팔로워구축

2. 더 많은 인게이지먼트(관계구축,몰입,교류의 복합적 단어)
3. 마케팅 반응율에 대한 폭발적인 상승

4. 가장중요한 내용으로는 폭발적인 판매 상승

소결

 

개인적으로는 SNS를 연계하여 큐레이션하고 이를 트위터로 뿌리는 작업에 활용하면 SNS타겟에 따른 잠재고객을 모집하는데 속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할듯합니다.

갠적으로 beta 돌려서 팔로워 1만명까지는 상승효과를 보았습니다.
중요한것은 쓸데없는 정보로 물을 흐리는것보다는 진실성있는 컨덴츠와 테마로서 꾸준히 홍보한다고 생각하고 진행하면 생각보다 파괴력있는 결과를 도출할듯합니다.
툴이 아무리 발달해도 이에 맞는 주제와 컨셉이 없으면 결국은 단발성 마케팅으로 끝날 수밖에 없습니다. 마케팅을시작하기 전에 기획하고 구상하고 시나리오를 통해 결과를 측정하는 전략을 수립후에 진행하시는게 가장 현명하고 효율적일듯합니다.
카카오톡/밴드/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적어도 이것은 SNS마케팅에서 선택의 요소가 아니라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는듯합니다.

 


 아래는 유입에 따른 제휴마케팅을 돌렸을때 돈마니 번다는 이야기. ^^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메일부탁드립니다.
해외 숨은 마케팅고수들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maxdm8404@daum.net

 

 

 

 

 


📌 블로그 면책조항

본 블로그의 모든 콘텐츠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법률, 의료, 금융 조언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과 최신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일부 내용이 부정확하거나 누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외부 링크의 정보와 서비스 신뢰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를 이용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나 상업적 이용은 금지되고, 이용자의 모든 행위는 본인의 책임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본 면책조항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Google Adsense 광고 고지

본 블로그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위해 Google Adsense를 통한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Google을 포함한 제3자 광고 제공업체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이전 방문 기록에 기반한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쿠키 사용으로 인해 사용자는 본 블로그 및 다른 사이트 방문 기록을 기반으로 보다 개인화된 광고를 제공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Google 광고 설정에서 맞춤 광고를 거부하거나 www.aboutads.info에서 제3자 쿠키 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본 고지는 Google Adsense 프로그램 정책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내드립니다.